top of page
  • yumeyakata

『오래된 책과 찻집 코토바노하오토』고양이 파르페

귀여운 디저트 좋아하시나요?

곧, 교토에 여름이 다가오고있습니다. 교토는 분지이기 때문에 여름에는 고온다습해 매우 덥답니다.

오늘은 요즘 인기절정인 카페『오래된 책과 찻집 코토바노하오토 ことばのはおと』를 소개합니다!

교토 고쇼 주변에 있는『코토바노하오토』는 주택가 사이에 있습니다.

카페를 보는 첫 인상은 매우 소박하고 차분한 스타일인데요. 늘 긴 줄로 인산인해입니다.

도대체 어떤 매력이 손님들을 불러모으는 것 일까요?

정답은 바로 이 것! 1일 한정 20개만 판매한다는 고양이 파르페 입니다♡

먹기 너~무 아까울 정도로 귀여운 비주얼에 반해, 핸드폰으로 사진 찍는 걸 멈출 수 없었답니다.

고양이 모양의 파르페는 더위로 인해 녹아버려 너무 아깝지만 바이바이~ 와 함께 보내주기로 합니다.

고양이 파르페는 계절에 따라 과일이 변경되므로 몇번 방문해도 질리지 않답니다!

그리고 모처럼『코토바노하오토』에 가면 말차 파르페도 놓치면 섭섭하죠?

하얀색 당고는 눈사람 처럼 말차 케이크에 숨바꼭질을 하는 것 같은 비주얼이라 우리들이 주문하길 바라고 있는 것처럼 보인답니다.

유카타를 입고 교토의 여름 풍경을 즐기면서 귀여운 고양이 파르페는 어떠세요? 『古書と茶房 ことばのはおと』 주소 602-8055

京都府京都市上京区大黒屋町34 영업시간:11시30분~19시30분 (정휴일:화요일)

http://www.kotobanohaoto.net/contents/ p.s. 계약 만료로 인해 카페는 2017년까지 운영 예정입니다.

서둘러 방문해주세요!

閲覧数:76回0件のコメント

最新記事

すべて表示
bottom of page